모닝커피에 `버터` 한 조각 넣어 마시면 일어나는 놀라운 효과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8.17.2017 16:38:39  |  조회수: 6221
커피와 버터의 낯선 조합이 알고 보니 몸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다.

대부분의 사람은 아침에 쏟아지는 잠을 깨고 카페인으로 뇌를 활성화하기 위해 모닝커피를 즐긴다.

아무것도 첨가되지 않은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지만 크림이나 우유를 넣어 좀 더 부드러운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도 있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아메리칸 웹 미디어는 부드러운 커피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우유나 크림 대신 버터를 넣으면 몸에 더 긍정적인 효과가 생긴다고 전했다.

목초지에 방목해서 키운 소의 우유로만 만든 천연 버터 200g을 넣는 것은 커피를 부드럽게 할 뿐만 아니라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오메가6와 오메가3 지방산이 적절한 균형을 이루고 있어 혈액순환과 관절, 눈 건강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K 역시 버터커피를 통해 섭취 가능한데 이것은 심장병을 예방하고 뼈에서 칼슘이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마지막으로 뇌 활동을 활발하게 해주고 치매성 질환을 예방한다고 하니 커피의 각성효과를 두 배로 얻고 싶다면 커피와 버터의 낯선 조합이어도 한 번 시도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