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유이-강남, 허그 & 바이 열애장면 전격 대공개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7.14.2017 13:47:52  |  조회수: 3108
결국 디스패치가 또 터트렸다. 연합뉴스 보도에 대해 유이 측 소속사가 열애설을 전면 부인하자 디스패치가 칼을 꺼내든 셈이다.

누리꾼들은 “갈수록 디스패치가 무섭다” “디스패치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랐다. 잘못 본 줄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물론 디스패치 사진을 가지고 구체적으로 두 사람이 ‘사귄다’고 확정을 지을 수는 없다. 하지만 디스패치가 갖고 있는 ‘팩트’에 따른 융단폭격에 과거 상당수 연애인들의 ‘열애설’은 ‘열애’로 바뀌었다. 디스패치에 사실상 무릎을 꿇었다는 의미다.

디스패치는 헤드라인에 유이와 강남 열애 장면을 노출시켰다. 이 때문에 디스패치는 주요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다. 언론사의 세세한 지적과 소속사의 맞대응이 무용지물로 돌아가는 순간이다.

일부 팬들 역시 “사실상 게임이 끝났다” “소속사는 고소고발이라도 할 것인가요?” “유이는 그냥 사실을 인정하지 왜....” 등 다양한 의견글을 관련 기사 댓글에 남기고 있다.

사진 = 유이 열애설 보도한 디스패치 홈페이지 캡쳐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