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 아들 차노아 근황"헬스 강사 자격증 땄다"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6.26.2017 14:13:22  |  조회수: 739
23일 밤 방송된 TV조선 '별별톡쇼'에서는 '부부는 무엇으로 사는가-친부 소송 사건의 전말'이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2014년 7월, 차승원은 친부 논란에 휘말렸다. 당시 차승원 아내의 전 남편이 "내가 차노아의 친아버지인데 차승원이 친부처럼 행동해 내 명예가 훼손됐다"며 1억 1백만 원 손해배상 청구를 한 것.

이에 대해 시사문화평론가는 "차승원이 소속사를 통해서 공식 입장을 밝혔다. 2014년 10월 5일이었다. '22년 전 아내가 전남편과 사이에서 낳은 3살배기 아들도 함께 가족이 됐다. 하지만 나는 내 마음으로 낳은 아들이라고 굳게 믿고 있으며 지금도 단 한 번도 그때의 선택을 후회해 본 적이 없다'고 했다"고 전했다.

결국 차승원 아내의 전 남편은 차승원의 공식입장 발표 후 대리인을 통해 소송 취하서를 제출해 사건은 종료됐다.

이에 MC 정선희는 "차승원과 차노아는 현재 근황이 어떻냐"고 물었고, 김태현은 "차노아가 어린 시절부터 다양한 게임에 흥미와 소질을 보였다. 2012년 프로 팀에 소속이 돼서 프로게이머로 활동한 적이 있었다. 당시에 차승원은 '아이가 원하는 일이고, 아내도 한 번 시켜보자고 했다'며 아들을 응원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후에는 강남의 한 헬스클럽에서 부자가 함께 운동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기도 했다. 차승원은 차노아의 남다른 운동실력을 보고 '헬스 트레이너를 해보지 않겠냐?'고 권유를 했다고 한다. 그래서 차노아는 차승원의 전폭적인 지지로 전문 강사 자격증을 딴 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한 연예계 관계자가 '차노아 역시 많이 방황했지만, 안정을 되찾았고, 지금은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다"고 답했다. <스포츠조선닷컴>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