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롬 이혼..남편 폭행 영상 실체는

글쓴이: 케세라세라  |  등록일: 01.17.2017 16:35:14  |  조회수: 7307
김새롬 이찬오 이혼 사유는 무엇일까.

1월 16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김새롬과 이찬오의 파경 이유가 공개됐다.

이날 한 기자는 "김새롬-이찬오가 이혼한 이유가 김새롬의 폭력성 때문이라는 풍문이 돌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다른 기자는 "한 남성이 한 여성에게 폭행을 당하는 동영상이 어느 날 아침 SNS로 빠르게 번지게 된다. 근데 그 영상 속 남성이 이찬오, 여성이 김새롬이라는 추측성 얘기들 때문에 굉장히 많이 화제가 됐었지"라고 설명했다.

이어 "더욱 논란이 커진 건, 사실 이혼발표 직후에도 김새롬의 SNS는 공개였다. 별다르게 변화가 없었는데 이 영상이 막 돌아다니는 그 시점에 바로 갑자기 비공개로 전환이 된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또 다른 기자는 "김새롬의 SNS에 이찬오의 지인으로 보이는 한 남성이 글을 올렸는데, 그 글을 보면 '찬오한테 안부 전해라. 그리고 내 친구 한번만 더 건드리면 죽는다. 이정도로 넘어가는 걸 진짜 다행으로 알아라. 나 정말 오래간다. 무슨 말인지 알 거다'라는 댓글이 달렸었다. 그런데 이 댓글이 달린 직후에 SNS가 비공개로 전환이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기자는 이어 "그래서 어쩌면 만약에 폭력영상이 맞고, 그 영상의 주인공이 김새롬이 맞다면 이 폭행이 처음이 아니고 상습적으로 이어졌던 게 아니냐는 추측까지 나올 수가 있었던 거지"라고 덧붙였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