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51살 맞아 사과머리도 잘 어울리는 美친 동안미모..상큼 매력[종합]

글쓴이: sedora  |  등록일: 07.27.2020 10:36:02  |  조회수: 3005
배우 김혜수가 올해 51살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 동안 비주얼을 뽐냈다.

김혜수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good morning”, “좋은 주말 보내세요~”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김혜수는 민낯에 편한 티셔츠 차림을 하고 사과머리를 하고 있다. 호텔방에서 식사를 하면서 ‘진실의 미간’이 나올 만큼 행복한 식사를 하는 모습.

특히 김혜수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아이처럼 천진난만한 미소를 보여주며 평소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하는 것과 정반대의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올해 51살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러블리하면서도 상큼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 후 동료 연예인들과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배우 황보라는 “어머 핏빗하는 여자 먹고 운동도 하는 여자”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한 팬이 김혜수가 착용한 스마트밴드를 보고 걷기 운동을 하냐고 묻자 “작년 여행 때 사진이예요~ 여행 땐 많이 걷게 돼서 핏빗 차요~~”라고 답했다.

김혜수는 SNS 개설 후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는 상황. 최근 SNS에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모두 꿀잠 주무세요”라는 메시지와 촉촉한 눈망울이 돋보이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김혜수는 두 눈에 눈물이 그렁그렁한 모습으로, 턱을 괴고서 추억에 잠긴 듯 미소를 머금고 있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몽환적인 눈빛을 발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이후 송혜교는 하트 이모티콘을 댓글에 잔뜩 남겼다. 천우희는 “아름다워요”라고 적었고 엄정화 역시 “너무너무 아름다워요!!”라고 감탄의 댓글을 올리며 열광했다.

김혜수는 이들 세 사람의 댓글에 입술 뽀뽀 이모티콘을 게재하는 등 동료들과 팬들의 댓글에도 하나 하나 답변을 다는 넘치는 애정을 표현하며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