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하차 나 그만 미워해"홍선영, 방송 하차요구+외모비하 악플고통 호소

글쓴이: 미리야  |  등록일: 07.06.2020 09:15:51  |  조회수: 2461
가수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이 자신을 향한 악플에 속상함을 토로했다.

홍선영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네티즌으로부터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방송 그만나와라"라면서 홍선영을 향한 인신공격부터 외모를 비하하는 글까지 담겨있었다.

이에 홍선영은 "오랜만에 조금 상처 받았다"며 "내가 님한테 뭘 그리 잘못했는지"라며 속상한 마음을 토로했다.

그는 "절 티비에서 보실 때마다 거친 말을 하는 당신을 보면 제 마음이 너무 아파요"라면서도 "이번엔 좀 너무 가셨네요. 우린 전생에 서로 사랑했던 사이었겠죠? 저 그만 미워해요"라고 호소했다.

특히 홍선영은 "제가 잘못한 것도 없는데 저를 보는 것만으로 싫어하시면 저도 사람인지라 좀 그래요. 급 우울해진다"라며 우울함을 표했다.

이미지 원본보기현재 홍선영은 동생 홍진영과 함께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중이다.

특히 홍선영은 방송을 통해 다이어트 모습을 공개, 지난해 무려 22kg 감량에 성공했다. 홍선영은 다이어트 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을 공개, 점점 날렵해지는 턱선 등 그녀의 달라진 모습은 매번 큰 화제를 불러모았다.

그러나 홍선영은 최근 이석증으로 10kg이 쪘고, 다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현재 50kg대를 목표로 운동 중인 그녀의 일상은 또 한번 화제였다.

이미지 원본보기이에 해당 네티즌은 "제발 방송 안 나오면 안 되나요? 보기 싫으면 안보는 게 아니라 보기 싫어도 방송에도 나오고 보기 싫어도 인터넷 기사에 나와서 그래요. 그냥 진짜 안나오면 안돼요?"라며 불만을 드러냈다.

이어 "솔직히 동생이 홍진영인 거 외에는 잘난 게 뭐가 있어요? 도대체 왜 공인이라고 당당히 올리는 거에요?"라며 "살 빼도 그냥 그 쪽은 정말 못생긴 그 차원을 넘었어요 진짜"라며 홍선영의 외모를 비하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그는 "영향력 없고 그냥 비호감을 넘었어요. 정말 너무 싫어요"라며 "도대체 장기가 뭐예요? X먹는 게 장점인가요?"라며 막말을 이어갔다.

한편 홍선영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 그녀의 뚱보균 검사 결과가 최고 시청률 15.7%까지 오르며 또 한번 화제를 모았다.


▶이하 홍선영 글 전문.

올만에 쪼끔 상처받았어... 내가 님한테 뭘 그리 잘못했는지..화는 별 도움이 안됩니다..절 티비에서 보실 때마다 거친 말을 하는 당신을 보면 제 마음이 너무 아파요

근데 이번엔 좀 너무 가셨네요. 우린 전생에 서로 사랑했던 사이었겠죠? 저 그만 미워해요..제가 잘못한 것도없는데 저를 보는 것만으로 싫어하시면...저도 사람인지라..좀 그래요

날 미워하신 님아..지나가다 혹시나 마주치시면 닭가슴살 사주세요. 건강하세요. 당분간 집에 있어야겠다...급우울해진다..에허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oyceP  07.06.2020 13:54:00  

    좋다고 할땐가 어제인데..
    이런환경이 한국은 어릴떄 부터 몸에 배여  그게 그건봐 하나 보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