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일중 수술 고백

글쓴이: 케세라  |  등록일: 01.24.2020 09:57:32  |  조회수: 1302
김일중(사진) 전 SBS 아나운서가 성형 사실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서는 ‘2020년 북한의 성형 트렌드’가 소개됐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김일중은 평소 자신의 외모 중 신경 쓰였던 부위를 고백하며 성형 사실을 털어놨다.

배우 최민용이 김일중의 성형 부위를 바라보다 “(성형을) 한 거냐”고 의아해하자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
이미지 원본보기

또 김일중은 칼을 대는 성형과 대지 않는 성형의 차이점을 설명하며 ‘성형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성형에 대해 잘 몰랐던 김일중이 수술을 결심한 건 결혼 후였다고. 또 그는 성형외과까지 함께 가준 사람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러나 상상도 못 했던 뜻밖의 동행인에 스튜디오가 술렁였다는 전언. 김일중이 성형한 부위와 성형 전후를 전부 지켜본 동행인을 향한 관심이 쏠린다.
이미지 원본보기

앞서 김일중은 여러 예능에서 자신의 성형 사실을 밝힌 바 있다. 지난 2016년 tvN 예능프로그램 ‘예능인력소’에 출연한 김일중의 성형 전후 사진이 공개됐다.

김일중은 “쌍꺼풀 수술 2번 했다”면서 “처음에는 아내가 티 나게 하지 말고 얇고 자연스럽게 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정말 티가 하나도 안 나더라. 아내 모르게 다시 가서 재수술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미지 원본보기

이를 본 패널들은 “예전에는 흐리멍덩했는데 확실히 눈매가 강력해졌다”고 신기해했다.

“또 수술한 곳이 없느냐”는 질문에 김일중은 “요즘 보톡스는 수술이 아니지 않냐”며 턱 보톡스도 맞았다고 전했다.

한편 김일중은 YTN 아나운서 윤재희와 지난 2008년 결혼,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