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의 집` 김준수, 집에 차까지`럭셔리 끝판왕` 등극

글쓴이: dokdo sarang  |  등록일: 12.12.2019 09:47:56  |  조회수: 545
공유의 집' 김준수가 '럭셔리 끝판왕'에 등극했다.

김준수는 지난 11일 방송된 MBC 새 파일럿 프로그램 '공유의 집'에 출연,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초고층 럭셔리 하우스와 고급 외제차까지 공개했다.

김준수의 럭셔리 하우스는 감탄이 절로 나왔다.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박명수, 노홍철, 박하나 등 다른 멤버들은 눈을 떼지 못했다.

입구부터 으리으리한 김준수의 집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했다. 여기에 명품 숍으로 착각하게 만드는 드레스룸과 이곳을 가득 채운 고가의 아이템들이 놀라움을 더했다.

노홍철은 "그냥 부자가 아니라 큰 부자다"고 해 웃음을 샀고, 박명수는 "이건 우리나라 집이 아니다. 우리나라 집 맞냐"며 놀라워했다.

입주 현장에는 고가의 외제차까지 등장했다. 딱 보기에도 묵직해 보이는 이 자동차는 '공유카'가 됐다. 김준수는 "기쁜 마음으로 가져왔다"고 알려 눈길을 모았다.

이날 김준수는 10년 만의 방송 복귀 소감을 밝히기도. 그는 "10년 만에 방송으로 찾아뵙는 김준수다. 사실 실감이 안 난다"고 말했다. 이어 "만져지지 않는 물거품 같은 거 있지 않냐. 물방울이 있는데 만지면 터질 것 같다"면서 "이걸 제가 안방에서 TV로 보게 된다면 실감이 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준수는 "제가 연예인이라고 불리는 게 쑥스럽다. 방송에 나가야 연예인인데 10년간 못 나간 사람이 어떻게 연예인이라 불릴 수 있겠냐"고 해 안타까움도 자아냈다.

한편 '공유의 집'은 스타들이 각자 자신의 물건을 한 집에서 공유하며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공유경제'에 대해 느껴보는 프로그램. 11일과 1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