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미투

글쓴이: lucina  |  등록일: 08.20.2019 09:56:14  |  조회수: 1949
크리스티아누 호날두(34, 유벤투스)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과 합의금을 지불한 것이 공식적으로 확인됐다.

20일(한국시간) 미국 연예매체 'TMZ'는 호날두가 자신을 강간했다고 주장하는 캐서린 마요르가에게 37만 5000달러의 합의금을 지불했다고 인정한 법률 문서를 입수했다고 전했다.

마요르가는 지난 2009년 6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한 호텔에서 호날두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마요르가는 2010년 호날두로부터 '이 사건에 대해 침묵하는 조건으로 37만 5000만 달러를 합의금으로 받았다'고 주장했다.

마요르가는 당시 경찰을 찾아가 성폭행 피해 사실을 알렸다. 하지만 상대가 호날두인지 이름을 밝히지 않았으며 유명한 축구스타라고만 설명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작년 8월 미투 운동에 영감을 받은 마요르가는 공개적으로 호날두가 자신을 성폭행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수사를 의뢰했다. 하지만 경찰은 증거부족을 이유로 호날두를 기소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호날두는 마요르가가 주장한 성폭행 혐의를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상태다. 호날두의 현재 여자친구인 조지나 로드리게스 역시 호날두의 주장을 옹호하고 있다.

이에 마요르가는 호날두를 상대로 민사소송을 제기, 법정 싸움을 이어갈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자 호날두측은 판사에게 이 사건을 기각해 달라고 요청하는 새로운 법정 문서를 제출했다. 침묵에 대한 합의서가 있으며 공소시효도 오래됐다고 주장하는 내용이었다.

이 매체는 "하지만 흥미로운 것이 있다. 같은 문서에 호날두는 마침내 자신이 2010년 마요르가와 합의하기 위해 지불한 금액을 인정했다는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호날두 측은 법원에 제출한 서류에서 "호날두가 고소인(마요르가)에게 37만 5000만 달러를 지불했으며 양측이 비밀유지 의무와 비파괴 의무를 지키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호날두측은 이 합의금이 유죄를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법적인 분쟁을 언론에 공개하지 않는 비용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이제 남은 것은 판사가 호날두의 주장을 받아들일지 여부에 달렸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