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왜 저래"빅뱅 탑, SNS에 정체불명 애벌레+해골 기괴한 사진 게재 `섬뜩`

글쓴이: 행복한날~  |  등록일: 07.19.2019 09:38:49  |  조회수: 698
그룹 빅뱅의 탑이 SNS에 기괴한 분위기의 사진을 잇따라 게재했다.

빅뱅 탑은 19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애벌레, 기이한 피노키오, 백발의 해골 사진 등을 올렸다. 특별한 멘트는 없었다. 상당수 네티즌들은 "왜 저래", "컨셉인가" 등 섬뜩한 분위기의 사진을 올린 빅뱅 탑에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빅뱅 탑은 사회복무요원 복무 전 SNS를 활발하게 사용할 당시에도 의미를 알 수 없는 사진을 게재하는 행동을 반복해왔다.


빅뱅 탑은 지난 6일 사회복무요원에서 소집해제됐다. 당초 2017년 2월부터 의경 복무를 시작했지만 과거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복무 중 기소,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고, 이에 따라 자동으로 의경 신분이 박탈되며 지난해 1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했다.

소집해제 후 빅뱅 탑은 SNS에 셀카 사진을 올리기도 했으며, 팬들에게 "여러분에게 준 상처와 실망감을 보답하겠다"는 뜻의 소감을 영어로 적기도 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