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오늘밤 김제동` 1년여만 9월 종영 "남은 방송 최선 다할 것"(공식)

글쓴이: xhdajfl  |  등록일: 07.17.2019 09:44:46  |  조회수: 246
오늘밤 김제동'이 종영한다.

7월 17일 김제동 소속사 아침별에 따르면 김제동은 1년여간 진행한 KBS 1TV ‘오늘밤 김제동’의 진행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시작 전부터 큰 기대와 숱한 화제를 모았던 ‘오늘밤 김제동’은 오늘 생겨난 수많은 이슈에 대해 이야기하며 내일의 변화를 읽어내는 라이브 시사토크쇼이다. 지난 2018년 9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해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를 마감하는 새로운 개념의 시사토크쇼로 진행됐다.

'오늘밤 김제동'은 방송 기간 동안 최고 시청률 6%, 평균 시청률 4%선을 유지했고,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해왔다. 또 시사 이슈들을 시민의 눈높이로 쉽고 재밌게 풀어냈고, 친근한 대중의 언어로 이야기를 전해 시사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개척했다는 평을 받았다.

김제동은 "오늘 하루 여러분들이 잘 지냈는지 따뜻한 안부를 여쭤보기 위해 만든 방송이었던 만큼 1년여간의 수많은 밤 동안 함께하기 위해 출연해 주신 시민과 각 분야 전문가,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만들어준 수고해준 스태프들, 지켜 봐주셨던 시청자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을 전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방송의 닫는 말이 '더 나은 내일을 기다리는 오늘밤 김제동'이었듯 방송이 끝난 이후로도 여러분들의 내일이 더 나은 내일이 되길 바란다. 그리고 앞으로 남은 방송까지 변함없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늘밤 김제동'은 가을 개편을 앞둔 오는 9월 초 마지막 방송을 하게 될 예정이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