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봉오동 전투` 유해진 "짧은 헤어스타일 좋아해, 과감하게 변화 줬다"

글쓴이: persona_  |  등록일: 07.16.2019 09:58:50  |  조회수: 416
유해진이 '봉오동 전투'에서의 헤어스타일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네이버에서 영화 '봉오동 전투'(감독 원신연) 무비토크 라이브가 방송됐다.

이날 유해진은 자신이 연기한 전설적인 독립군 황해철 캐릭터를 설명하며 "총을 잘 쏘진 못한다. 대신 큰 항일대도를 가지고 일본군과 맞선다"고 얘기했다.

이어 "그동안 많은 역할을 소화해냈는데 이렇게 짧은 머리스타일의 유해진 씨는 새롭다"는 MC 박경림의 말에 "저도 어떤 작품을 통해서 짧은 머리를 하고 싶다는 생각은 늘 하고 있었었다. 제 자신도 그런 모습을 좋아한다"며 웃었다.

이어 "시나리오를 읽어보니까 시나리오 자체도 바위같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황해철이라는 인물 역시 묵직하고 강한 진짜 바위나 자갈같더라.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과감하게 변화를 줬다. 오늘 오기 전에도, 그 때를 생각하면서 머리카락을 자르고 왔다"고 덧붙였다.

'봉오동 전투'는 1920년 6월, 죽음의 골짜기로 일본 정규군을 유인해 최초의 승리를 이룬 독립군의 전투를 그린 영화. 8월 7일 개봉한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