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 "유재석 말대로 `놀면 뭐하니` 오픈..영상 순차적 공개"(인터뷰)

글쓴이: doraeemong  |  등록일: 06.12.2019 09:23:22  |  조회수: 448
김태호 PD는 12일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를 통해 영상 5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김태호 PD가 유재석에게 카메라를 건네는 모습이 그려졌다. 카메라는 유재석의 손에서 조세호로, 태항호로, 유병재, 딘딘, 유노윤호 순으로 옮겨가며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다.

이에 대해 김태호 PD는 12일 스포츠조선에 "프로그램 하라고 팀을 만들어주셨는데 저희도 놀면 뭐하나 싶어서 재석이 형한테 카메라를 드리고 시작했다. 형이 제일 많이 하셨던 말씀이 '놀면 뭐하니'였어서 뭐라도 찍으라고 카메라를 줬는데 한사람씩 건너가면서 셀프캠도 찍고 브이로그도 찍으면서 살이 붙었길래 저희만 보기에 아깝고 그래서 올린 거다"고 말했다.

신규 예능의 시작이냐는 질문에는 "(새 예능의)소재가 되는 건 아니고 새로운 게 없을까. 어떻게 하면 좋을까 고민하는데 그 방향성에는 맞는 것일 수 있다. 결국에는 카메라가 담아온 우연의 이야기로 가득차 있으니. 한편 저희 팀 안에서는 너무 큰 부담을 갖지 말자는 얘기도 있었고 해서 저희도 재미있어서. 새로 함께하게 된 후배들도 있어서 해본 거다"고 설명했다.

이미지 원본보기그렇다면, 이들이 새로운 멤버가 될 가능성은 있을까. 김 PD는 "이 멤버들은 카메라가 찾아간 거다"고 말을 아끼며 "멤버가 될 가능성은 아직 모르고 뭘 할지 고민 중이니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김태호 PD는 "후배들과 여러가지를 하는 중이다. 계정도 오늘 만들어서 올리는데 순차적으로 해보는 것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소재 역시 계속 이것저것 열어두고 고민 중이다. 곧 만들어지는 대로 시청자 분들께 알리겠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김태호 PD는 현재 후배들과 함께 시청자 참여형 크라우드펀딩을 다룬 창업 예능을 준비 중이다. '무한도전' 이후 오랜만의 컴백에 기대가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