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스쿨` 박형식 "`배심원들` 입대 전 마지막 작품"..문소리와 끈끈 선후배

글쓴이: cogent  |  등록일: 05.22.2019 09:51:17  |  조회수: 294
[OSEN=김은애 기자] 배우 문소리, 박형식이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22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 속 '스타탐구생활' 코너에서는 영화 '배심원들' 주연 문소리, 박형식이 출연했다.

이날 김창열은 "영화 홍보 때문에 요즘 항상 붙어 다니는데 그렇게 누나가 좋냐. 어떻게 친해졌냐"고 물었다. 박형식은 "완전 최고다. 널리 널리 알려야 한다. 만나는 분마다 최고라고 말하고 다닌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원본보기

그러면서 박형식은 문소리와 처음 만났던 때를 회상했다. 그는 "제가 선배님과 첫 만나는 장면이 있는데 앞에 앉아 계신데, 정말 포스와 아우라가 눈에 보이더라. 순간 너무 멋지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문소리는 "요즘 남편보다 박형식을 더 많이 본다. 남편 얼굴이 어떻게 생겼나 가물가물하다. 박형식은 이제 하루만 못 봐도 뭐 했는지 궁금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문소리는 '배심원'에 대해 "2008년 배심원들이 처음 참여한 재판을 말한다. 실제 첫 재판과는 똑같진 않고 그 당시 사건을 각색해서 만든 영화다"며 "법정영화 중에 이렇게 쉬운 영화가 있었나 생각이 들 것이다. 법알못도 즐길 수 있는 영화"라고 강조했다.

문소리는 박형식에 대해서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문소리는 박형식에 대해 "사실 배심원들과 잘 어울릴지 걱정을 했는데 3일도 안 걸리더라. 박형식은 없고 극중 캐릭터만 보였다"고 칭찬했다.

반면 박형식은 '배심원들' 촬영 당시 단벌 옷만 입고 열연을 펼쳤다고 알려졌다. 이에 문소리는 "평소에도 그런 편"이라고 디스했다. 박형식은 "스케줄을 갈 때는 다들 꾸며주시니까 평소에는 편안하게 입으려고 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문소리와 박형식은 청취자들의 질문도 받았다. 한 청취자는 "극 중 캐릭터에서 빠져나오기까지 얼마나 걸리냐"라는 질문을 보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