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단독]하지원,초콜릿으로 안방극장 복귀..윤계상과 호흡.jp

글쓴이: cucina  |  등록일: 01.17.2019 09:07:10  |  조회수: 624
배우 하지원이 JTBC 드라마 '초콜릿'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사진스포티비뉴스DB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하지원이 드라마 '초콜릿'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11일 방송가에 따르면 하지원은 JTBC 방송을 앞둔 드라마 '초콜릿'(극본 이경희, 연출 이형민)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2017년 방송된 드라마 '병원선' 이후 약 2년 만에 시청자들과 만나는 셈이다.

'초콜릿'은 이탈리아 세계요리대회 출신 셰프와 뇌 신경외과 의사가 서로를 보듬으며 호스피스들에게 요리를 선사하는 사랑의 휴먼드라마다. 아름답고도 따뜻한 이야기로 사랑받아 온 이경희 작가의 신작으로, '미안하다 사랑한다'로 함께했던 이형민 PD와 오랜만에 손을 잡았다. 지난해 본격 출범한 JYP픽처스가 제작을 맡았다.

하지원은 세계요리대회 출신 셰프인 여주인공을 맡아 극을 이끈다. 뇌 신경외과 의사인 남자주인공으로 윤계상이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인 가운데, 믿고 보는 '시청률 퀸'이자 만나는 파트너마다 남다른 호흡과 어울림으로 케미스트리를 과시해 왔던 하지원이 이번엔 어떤 모습을 그려보일지 기대가 쏠린다.

드라마 '초콜릿'은 올해 상반기 JTBC를 통해 방송될 전망이다.

roky@spovtnews.co.kr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