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은정한다감으로 활동명 변경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 싶었다

글쓴이: cucina  |  등록일: 12.10.2018 09:03:58  |  조회수: 620
배우 한은정이 예명 한다감으로 활동명을 변경한다.

10일 소속사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한은정님께서 이제부터는 배우 한은정이 아닌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배우 생활을 하면서 조금은 평범한 이름에서 조금은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 싶고 대중분들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오랫동안 고민했다"며 "큰 고민 끝에 예명 한다감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더 나은 배우의 모습으로 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 하시고 너그럽게 받아주셨으면 좋겠다"며 "한은정님도 쉬운 결정이 아니였기에 많이 고민하고 결정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앞으로 배우 한은정은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바"라며 "한은정님을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항상 감사 드리며. 앞으로 배우 한다감으로서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소속사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사우스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 회사 소속배우인 한은정님께서 이제부터는 배우 한은정이 아닌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알려드립니다.

배우 생활을 하면서 조금은 평범한 이름에서 조금은 독특한 이름으로 남고싶고 대중분들에게 좀 더 다가가고 싶다는 생각을 예전부터 오랫동안 고민하였습니다.

그래서 큰 고민 끝에 예명 한다감으로 결정하고 활동하는 바 를 알려드리는바 입니다.

배우로써 좀더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대중 여러분께 오랫동안 기억에 남고자. 또 더 좋은 배우의 길을 가기위해 저희 회사와.그리고.부모님.한은정님과 함께 오랫동안 고심 끝에 결정하게되었습니다.

더 나은 배우의 모습으로 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시고 너그럽게 받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은정님도 쉬운 결정이 아니였기에 많이 고민하고 결정하였습니다.

앞으로 배우 한은정은 예명 배우 한다감으로 활동함을 다시 한번 알려드리는 바 입니다.

한은정님을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들께 항상 감사 드리며. 앞으로 배우 한다감으로서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