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주한미군, 갈테면 가라'' 국회의원 47명 성명, 한국당은 빠져

글쓴이: Rkfk  |  등록일: 11.15.2019 20:29:29  |  조회수: 574
''주한미군, 갈테면 가라'' 국회의원 47명 성명, 한국당은 빠져

2019.11.15 
-----
미군들은 한국에 있어야하므로 가라고해도 안간다.
돈 한푼도 안줘도 마국 예산을 써서라도 주둔하려한다.

미군의 한국주둔은 지들이 필요해서 와 있는것이지
한국을 위서가 아니다.
남한에 와서 감시하며
핵무기도 못만들게하는 미군은 모두 떠라라.

나체로 굳기는 원하는 裸硬願 뇬과 자유망국당은
미국이 원하는 대로 돈많이 주자고한다.

니 집에 재산부터 미국에 주어라.
그러나 국민세금은 미국이 달라는대로 줄수가 없다.
------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의원이 15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정론관에서 제11차 방위비분담금협상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미국의 방위비 분담금 인상 압력이 높아지는 가운데

국회의원 47명이 15일 공동성명을 내고 “트럼프 행정부는 거짓 협박을 멈춰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 성명에는 더불어민주당, 정의당, 민주평화당,

대안신당(가칭) 의원들이 이름을 올렸고,

자유한국당과 바른미래당 의원은 단 한마리도 참여하지 않았다.

송영길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동성명을 발표하면서

“ 미국의 ‘블러핑(Bluffing. 속칭 공갈 또는 뺑끼)’이 정도를 넘었다”고 비판했다.


성명은

“지난 28년간 한국은 약 16조2767억원의 방위비분담금을 미국에 지급했지만,

한국 감사원의 결산 심사나 회계감사는 단 한 차례도 없었다”고 꼬집었다.

성명은 또

“협정의 근간이 되는 주한미군의 숫자조차 한국 정부에 통보하지 않은 채 대폭 증액을 주장하는 것은 말이 안 된다”고 지적했다.

이어
“지난 2013~2017년 5년간 한국이 지불한 방위비 분담금은 41억4700만불로서,
미국의 주한미군 유지관리 비용보다 많았다”며,

“미국은 대폭 증액을 주장하기에 앞서 주한미군 주둔비용 총액부터 명확히 밝혀야 한다”고 촉구했다.

성명은
“동맹의 가치를 용병 수준으로 격하시키고
50억 달러를 내놓지 않으면 주한미군을 철수하겠다고 협박하면
‘갈테면 가라’는 자세로
자주국방의 태세를 확립해야 트럼프 행정부의 협박을 이겨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미국에 ‘공정한 방위비 분담금 협상을 촉구하는 국회 결의문’ 채택을 거부한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는

“방위비 협상에 있어서 국익을 보호하는 방안이 무엇이 좋은지 고민해야 한다”고 답했고,
이창수 한국당 대변인은

“안보 위기를 타개할 구체적인 대안”을 내놓으라며 미국 대신 문재인 정부를 비판했다.
=========== 
나체로 굳기는 원하는 裸硬願 뇬아!!
미국에 돈 많이 주는게 안보 이냐?

裸硬願 뇬아!!
니가 갖고있는 재산을 주는건 아깝고
국민세금은 미국이 원하는대로 집어줘라?

너는 국회에서 뭐 하는 뇬??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 IamOriginalJerseyBoy  1달 전  

    지금 한국의 국회의원 숫자가 얼마(300?)인데 겨우 47명? 
    나머지는 무슨당 소속 이건 간에 의견도 없나?  다섯배를 달라고해도 그비용 주고라도 잡아야한다고 생각하나?  다음엔 10로 올려도?

  • 질주본능  23일 전  

    트럼프의 협상전략일뿐 그걸 조율하는건 정부 협상팀 능력에 달렸는데 뭔 트집만 생기면 주한미군 철수하라는 빨갱이들은 자유민주국가인 한국에 살아선 네버/에버 안된다. 왜 거주이전의 자유가 보장된 대한민국에서 좌빨들이 개처럼 충성하는 북조선으로 이사하지 않고 거기서 개GR 육박전인지 신기방기한 일이다.

  • IamOriginalJerseyBoy  23일 전  

    "협상전략"? 뭐던지 정도에 지나치면  안되지요.  당신이 60만불에 집을 팔려고 내놓았더니 누가 "아, 그집 위치도 좋고 콘디션이 좋으니 내가 천불에 사지" 하고 오퍼가 들어오면 협상전략이라 댓구나 하겠습니까?  이런 것은 전략이라기 보다  상대를 무시하는 하는행동이지요.  언제부터 동맹이 돈벌이로 변했나요?  이것으로 해서 이젠 미국이 믿을만한 동맹국이 아니다 라는것을 세계에 알리게 된거죠.  아마 일본도 좀 불안할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