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 불량업소 Top body(베니스와 호바트 부근)에어컨으로 돈 뜯어갔어요.

글쓴이: skinlove  |  등록일: 08.14.2019 09:40:05  |  조회수: 1870
제가 사실  한 1주일간 망설이다 정의를 위해서 이 글을 씁니다.
 또 다른 walk in 손님들이 당할수도 있어서 좀 번거롭지만 글로서 알리려고 합니다.
제 차는 거의 수명이 다해서 별로 기대치가 없는데 곧 바꾸려고 하는 중입니다.
그래도 요사이 날씨가 끈적이기까지 해서 너무 고통스럽기에 에어컨을 고쳐야 한다니 아들이 그리로 절 데리고 갔습니다. 주인의 처음 인상은 나쁘지 않았고 매너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옆의 할아버지들-나중에 보니 직원이더군요.70은 넘어 보이던데-얘기가 에어컨 30년이나 고쳤다고 해요.
그 말은 액면가로  믿지 않았으나 그래도 설마 기본은 하겠지하고 믿었습니다.

우선 차를 올렸다 내렸다 하니 열심히 일하는 걸로 보였고 그렇게 해서 labor를 차지하려는 의도를 처음엔 몰랐으니까요.
다른 정비소에는 그 기계 없는 집도 있잖아요? 아무튼 몇시간후 파이프가 새는 걸 찾았다고 고쳤다고 자랑질 하기에 정말 고맙다고 머리숙여 인사했고 주인은  $150을 차지했습니다. 어째 좀 싼거 같다 생각은 했었지요.
영수증도 받고 3개월간 문제 있으면 아무때나 오라고 했지요.
아시다시피 한인타운이 열악하여 차를 파킹해 놓고 4일간 빼지도 않았습니다.
며칠후 차를 움직이니 에어컨이 아니라 선풍기 바람같이 좀 미지근하더군요.

그래서 그 정비소를 아침에 일찍 갔습니다. 그랬더니 첵업해 보겠다고 놔두라고 해요.아주 사무적으로 그렇게 친절하지는 않았구요.
제가 1시간 정도 일을 보고 왔는데 근데 제 차에 무슨 이상한 줄같은 걸 연결해 놓고 아직도 새는데를 찾고 있다고......
그리고 그 주인이란 사람은 쏙 빠지고 할아버지가 절 정면으로 보지도 않고 얘기했습니다.
앞 파이트 부분이 새서 고쳤는데 가운데 부분이 새는거 같다.그런데 자기네는 그걸 못 찾으니 올림픽 얼라이먼트가서 무슨 케미컬을 넣어서 며칠 있다 자기네에게 다시 오라구요.
참 이게 무슨 X소리입니까? 그러면 처음부터 안되는 걸 된다고 사기친거잖아요?3개월이란 단어는 립서비스였습니까?
잠시 동안 무슨 요술을 부렸는지 모르나 분명히 몇시간 되지도 않아 개스가 새버린 거구요.
저도 에어컨 개스값 좀 아는데 한번 넣는데 80불 정도 받더라구요.아마 10불 어치도 안 넣었나봐요.

정말 기가 막혀서 할 말이 없습니다.$150이면 하루 일당으로 그돈  못 버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풍족하지도 않은 사람들 사기치며 살지 마세요.많이 못 벌어도 정직하게 양심있게 최선을 다해야  한번 온 손님이 사람도  소개해 주고 그렇게 되는 거겠죠.
참고로 옐프를 보니 평점도 건너편 영스보다 훨씬 낮더군요.
여자가 갔다고 똥차라고 무시하는 그런 태도.....당신 정말 복 받기는 틀린거 같아요.
내가 무슨 관계기관 몰라서 여기다 올리는거 아닙니다.사는 것도 복잡하고 화풀이라도 하려고 해요.
미씨유에스에이도 올릴수 있어요.나 평범한 아줌마 아닙니다.파워블로거에요. 잘못 건드린거죠.ㅜㅜ

여러분들 그 집은 정말 아닙니다.돈 받고 나서 확 태도가 달라지는게 확연히 느껴졌습니다.
이름도 무슨 '윤스'에 '리씨'에 많기도 하지!그리고 제 아들도 거기서 여러번 고쳤는데 별로였어요.
한인 타운 잘 몰라서 갔던 건데 눈탱이 당했습니다.오씨에 월남타운도 그보다 훨씬 싸고 잘 고칩니다.
정말 약오르고 억울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인내천  08.15.2019 13:22:00  

    http://dcba.lacounty.gov/
    여기에 신고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