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글

차병원 불임센터 시술 한인부부 남의 아기 출산 소송 당하고도 무관 주장

글쓴이: Janekwoun  |  등록일: 07.11.2019 14:24:21  |  조회수: 993
이들 글렌데일 부부 측은 차 불임센터가 실시한 유전자 검사결과 자신들의 배아를 뉴욕의 한인 부부에 잘못 주입했고, 결국 뉴욕 한인 부부가 출생한 쌍둥이 중 한 명은 자신들의 아이이고, 또 다른 한 명은 제3의 글렌데일 여성의 아이라고 주장하고 있다.한편 할리웃 차병원 측은 소송을 당한 차 불임센터가 차병원과는 전혀 무관한 별개의 독립법인체라고 밝혔다.

그러나 자기네 사이트와 아래 기사를 보면  https://www.chaivf.com/ko/about-us/about-us/

■LA와 오렌지카운티 난임센터 운영

차병원그룹은 남가주 LA와 오렌지카운티 부에나팍에 차 난임센터(CHA Fertility Center)를 운영, 한국 차병원에서 받을 수 있는 동일한 세계적인 수준의 난임 치료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 시험관 아기 시술과 최고 수준의 성공률을 자랑하는 차 난임센터는 지난 2001년 설립 이래 22개 국가 1만 부부들을 대상으로 난임 관련 치료를 제공하면서 자녀를 원하는 부부의 꿈을 실현해주었다.

특히 차 난임센터는 시험관 아기 시술 등에 필요한 모든 채취와 착상 과정 등을 자체적으로 실시하는 랩을 갖고 있어 신속한 시술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성공률을 자랑하고 있다.

차 난임 센터는 민간병원 최초 시험관 아기 탄생, 아시아 최초 정자직접주입술(ICSI) 성공, 세계 최초 미성숙 난자의 체외 수정을 토한 아기 출산, 세계 최초 유리화 냉동난자 아기 출산 등 난임 치료에서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고 있다.

차 난임 센터는 LA와 OC에서 난임 치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세미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며 참석자에게는 수백 달러 상당의 첫 상담 및 검사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된다.

▲LA 난임센터: 5455 Wilshire Blvd #1904,
Los Angeles, 전화: (323)525-3377

▲OC 난임센터: 5832 Beach Bl. Suite 113,
Buena Park, 전화:(323)525-3377
난임센터 웹사이트: www.chaivf.com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