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톡 수다방입니다~

글쓴이: PC도사  |  등록일: 08.10.2018 13:51:38  |  조회수: 974
https://open.kakao.com/o/gjnigkF

여기 이구요 오픈방으로 카톡 오픈방에 오시면 좋을거 같아요

연령층은 20~30 이구요 부담없이 오셔서 말씀 나누세요 ^^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dododododo  08.15.2018 00:04:00  

    부담없이 오셔서 말씀 나누시라더니 매너없이 경고없이 바로 강퇴시키시네요. 방장님. ^ ^
    반말로 찍 "응 나가"라고 하고, 얼바인 사시는 분이 그렇게 개념이 없나 보네요.

  • PC도사  08.16.2018 10:15:00  

    안녕하세요 띔띔님 방장입니다.

    들어오시자마자 인사도 없이

    "wilfit에서 사용하는 ez barbell 40lb    새 것 40불에 사실 분 계신가요?" 라고 말씀하셨고

    광고하는 사람인줄알고 "응 나가" 라고 응대한건데.

    이렇게 기분나빠하실줄 몰랐습니다. 죄송해요. 그냥 광고 하고 다니는 사람인줄알고 그랬습니다.

    기분나쁘셨으면 기분 푸시고요. 다른곳에 가시면 최소한 인사정돈 하시고 광고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 dododododo  08.16.2018 14:37:00  

    인사도 없이 물건 팔려고 한 점, 제 행동이 개념없었는데 오히려 방장님께 개념없다고 한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제가 못본 걸 수도 있지만...자세한 공지사항같은게 채팅방에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최소한 인사정돈 해야 한다는 점 이해했고,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 Antonio Bae  08.15.2018 23:56:00  

    저도 여기 카톡의 일원이라면 일원인데요. 방장님의 편이라면 편이고 아니라면 아니겠지만 어떤 상황인지 뎃글좀 달려구요. 일단 뎃글 다신 분의 글만 보면 방장님이 개념없고 매너 없이 말하고 반말로 말한게 되고 반말로 말한거는 인정 하겠습니다. 하지만 저가 카톡 내용을 본 사람으로서 뎃글 다신분이 본인이신지는 모르겠지만 최소한의 단체 톡으로 들어왔으면 인사와 자기 소개 정도는 하고 물건을 파는게 단톡방을 이용하고있는 사람들의 대한 예의가 아닐까요? 방장님이 단톡방을 만든 의미는 편하게 대화하자는 목적으로 만드신거지 예의 없게 누군지고 안밝히고 물건을 팔기위한 목적으로 단톡 방을 만든건 아닌거 같은데요. 저는 제 3자로써 방장님이 개념이 없었다면 물건 팔려고 했던 분은 개념+매너 모두 쓰레기통에 버린 개똥매너를 가지고 사시나 봅니다. 왠만하면 남의일에 참견을 안하는데 제 3자의 입장에서 카톡 내용이 어땠는지 서로의 상황이 어땠는지 알고있기에 뎃글 남겨놓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