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탤예약하고 취소하려는데 문제가 샐겼네요..

글쓴이: 광야호랑  |  등록일: 11.07.2017 14:09:41  |  조회수: 1815
Online으로 Pismo Beach에 있는 SeaCrest Hotel에 내년 2월16일 예약해 놓았는데
갑자기 취소할 사정이 생겨서 전화했더니, 안된다네요 그러면서
"Payment taken at time of booking is Non-Refundable but fully changeable"조항에
따라 돈을 돌려주지 못한다고 합니다
산 물건도 잘 돌려주는 나라에서 위와같은 경우를 당하여 좀 황당합니다
혹시 호텔을 관장하는 정부부처에 알아보고자 하는데
어디로 연락하면 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EFastFix  11.07.2017 15:19:00  

    http://www.seacrestpismo.com/policies-en.html
    여기에는 RESERVATION GUARANTEE POLICY과
    LIFE HAPPENS® CANCELLATION POLICY 에 보면 캔슬이 가능하다고 나오는데..그 위에서 말한 그 항목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지 먼저 봐야할거 같습니다.
    만약 그들이 보여주지 않은 항목에 있다면 매니저를 요청하셔서 매니저급 이상과 대활르 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크레딧 카드로 결제하셨다면 은행가셔서 Dispute a transaction 항목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은행에서 먼저 돈을 돌려주고 그에 해당하는 증거를 회사에 (호텔)에 요청하여 호텔이 정확한 규정을 가지고 있는지 아닌지 판단하면 약 3개월뒤에 결과가 발표되어 만약 호텔이 맞는거면 다시 돈을 가져가고 아니면 그냥 상황이 종료됩니다.

    내년 2월 예약을 캔슬하는데 비용을 챠지하는 호텔은 못봤는데.. 그 호텔은 일단 기억했다가 피해야겠네요.

  • mamaleon  11.08.2017 10:55:00  

    여행을 좋아해서 호텔 예약 자주 하는데 좋은 정보네요.

  • 광야호랑  11.08.2017 11:16:00  

    정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