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전트 말대로 했다가 손해를 보았습니다.
  stevecang
조회 7,384 | 12.07.2015  


저희 부모님께서 LA의 큰 부동산 회사 소속의 에이전트가 하자는대로 했다가 큰 손해를 보게 되었습니다.


상업용의 좋은 물건이 있다고 해서 큰 기대를 하였고,
에이전트께서도 셀러를 잘 안다면서 자기가 적극적으로 개입해줄테니
자기를 믿으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에이전트가 진행하는 것을 쫓아 론이 될지를 알아보는 가운데,
에스크로 오픈 했습니다.
에이전트가 어떻게든 자기가 성사 시킬테니 걱정하지 말라고 재차 말했기 때문에 의문은 있었지만 하자는대로 했습니다.
그러면서 빨리빨리 하자며 매물에 대한 인스펙션을 진행했고,
$1,000.00 달러의 비용을 바이어인 부모님께서 지불하며 매물의 인스펙션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믿어보라던 말과 달리,
셀러쪽 서류로는 론을 받을 수 없다는 결론을 받았고,
저희쪽도 상황이 좋지 못하다 했음에도 상관없다, 괜찮다 하더니,
결국 양쪽다 은행에서 받아들이지 못해 론을 받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결국 론도 결정나지 않은 상태에
에이전트 말만 따랐다가 에스크로 비용을 날리고, 인스펙션 비용을 날렸습니다.
너무 답답해서 어머니께서 에이전트에게 왜 서둘러서 이렇게 곤란하게 하셨냐 물었더니
되려 심한 말로 어머니께 화를 내셨다고 합니다.

종교의 신앙을 언급하시면서 그렇게 좋은 말씀과 좋은 모습으로 자기만 믿으라 말씀하시고는,
계약도 날리고 상황이 꼬이니까 언제 그랬냐는 듯 되려 어머니께 화를 내며 나 몰라라 하시는 이 상황 저희는 을이고, 약자이고, 그냥 그렇게 손해를 보아야 하는 것인가요?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yjaylee|01/28/2016 08:29 pm
 
선수 비용이 드는지 미리 알아보았어야지요.
앞으로는 새로 알아보는 방법을 찾고 진행하다가 확실하다고 할때
부모님과 함께 거래가 성사가되면 에이전트 비용을 주는 방향으로
진행하시면..
에스크로 비용은 에이전트 수고비 이지만 계약이 진행 성사된다는 도중이나
보장하에 지불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큰 부동산 회사의 신용은 에이전트가 깍아내렸군요.
 strongpeak|02/24/2016 02:14 pm
 
어떤 에이전트인지 밝히셔서 다른 사람 피해를 입지 않게 하세요.
저도 비 부동산의 마이클 방이란 사람 한테 호되게 당했습니다.
 HANSUK|02/24/2016 09:22 pm
 
누가  그렇게 하는지  확실히 알려 주세요. 그래야 그런 일이 일어 나지 않을겁니다
 Pure-water|06/29/2017 09:50 am
 
뭐든지 믿지 말고 여기저기 알아본후에 결정 하세요 뭘로 사람의 말을 믿나요 세치혀가 살인도 한다잖아요
 
| |
 

모기지 계산기

Mortgage Loan Calculator

상법 · 소송

파산법 · 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