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딜러

차량검색

중고차 시세 조회

개인매물

자동차 정보

제네시스, 명차와 나란히.. 美 몬터레이 카 위크 참가

콘셉트카 '민트'.. 럭셔리 마켓 접근제네시스가 지난 14~18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 몬터레이에서 열린 몬터레이 카 위크 2019에서 콘셉트카 '민트 콘셉트'(사진)를 전시했다.

몬터레이 카 위크는 매년 8월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약 5일간 열리는 자동차 전시회다.

세계적인 럭셔리카와 클래식카가 한자리에 모이는 지상 최대의 럭셔리카 축제로 불리기도 한다. 클래식카와 항공기 등이 전시되는 '맥콜 모터웍스 리바이벌'을 시작으로 최고의 클래식카를 뽑는 경연 대회인 '페블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로 맺음을 한다.

제네시스는 페블비치 콩쿠르 드 엘레강스에 민트 콘셉트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미국 시장뿐만 아니라 세계 럭셔리카 마켓을 대상으로 고급 브랜드로서 이미지와 정체성을 공고히 하고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에 전시된 민트 콘셉트는 지난 3월 열린 뉴욕 모터쇼에서 공개된 전기차 기반의 프리미엄 씨티카로 구현했다. 기능성은 물론, 주행성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차량을 지향해 도시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한 차량이라는 게 제네시스 측의 설명이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몬터레이 카 위크는 세계 럭셔리 마켓에 접근할 수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 중 하나"라며 "세계 명차들이 모이는 이곳에서 민트 콘셉트를 선보일 기회를 얻어 매우 영광이다"고 말했다.

<출처 : Daum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