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딜러

차량검색

개인매물

자동차 정보

렉서스, 미국 시장에 신형 ES 판매 시작 예정

Lexus ES <출처: USA 투데이> 


렉서스는 다음 달 9월부터 미국 시장에서 신형 ES를 판매할 예정이다. 엔트리 모델인 ES 350은 시작가 3만 9,500달러로 기존 모델보다 550달러가 더 비싸다. 하이브리드 모델인 ES 300h는 시작가 4만 3,310달러로 기존 모델보다 510달러가 저렴하며, ES 350 F 스포츠 모델은 44,035 러이다.

 

신형 ES는 전 모델에 ‘렉서스 세이프티 시스템 플러스 2.0’을 기본 적용한다. 밀리파 레이더와 단안 카메라 센서를 사용한 ‘충돌 방지 시스템’의 경우 자전거 탑승자도 구분 가능하며, 카메라의 감도와 감지 거리가 향상되어 야간 보행자도 감지할 수 있다. 또, 차선 이탈 방지 기능이 있어 프리웨이 또는 자동차 전용도로 주행 중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할 때 유용하다.


기존의 크루즈 컨트롤을 개량한 ‘올 스피드 레인지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은 레이더 센서를 개량하고 정체된 거리에서도 원활한 작동이 가능하며, 카메라로 도로 표지판을 읽은 후 계기반이나 HUD에 표시해주는 ‘로드 사인 어시스트’도 적용된다. ADAS 시스템의 진화 뿐 아니라 커넥티드 기능도 진화했으며, 애플 카플레이를 지원하는 최초의 렉서스 모델이 될 것이라고 한다. 아마존 알렉사를 이용해 집에서 기능을 제어하는 것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