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자 후 캐시로 사업체를 일시불로 구입

글쓴이: blueland11  |  등록일: 04.16.2018 11:56 am  |  조회수: 129
분류
사업체 매매 
지역
Los Angeles 
연락처
562-474-4911 
문의(ASK)
 
안녕하세요.

현재 사업체매매 융자을 통해 비지니스를 구입하고자 하는 분들이 있는 줄 압니다.
개인 크레딧이 매우 좋아야 하며, 몇 년치 세금보고서와, 많은 퍼센테이지의 다운 페이를 준비해야 가능합니다. 비지니스에 대한 꿈과 확신이 있기 때문에 비록 현재의 자금 확보가 원활하지 않더라도 우선 융자를 받아서라도 사업체를 구매하는 것이 최선의 길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단계를 넘긴다 하더라도 곧 자금난이라는 위기에 봉착하게 될 것입니다. 비지니스에 대해 소요될 운영자금도 따로 준비 되야 하는데 그렇지 못 하기 때문입니다. 비지니스를 구입하고도 다운 페이에 모든 자금을 쏟아 붓는다면 운영 자금이 없어서 고난을 면치 못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벌어서 충당하면 되겠지 이런 생각으로 열심히만 비지니스를 운영한다고 되는 것은 아닙니다. 반년에서 2년 사이에 거의 모든 비지니스가 문을 닫는 것이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그래서 융자는 2년 이상 살아 남아야 자격이 주어지기도 합니다.

그렇기에 자금이 부족해서 기회를 놓치거나 마이너스 재정으로 자신을 위태롭게 만드는 상황을 겪는 분들을 볼 때면 매우 안타까울 때가 많습니다. 부족한 자금으로 인해 비지니스가 활로를 찾지 못해 어려운 상황에 봉착하고, 크레딧은 크레딧 대로 망가져서 기회를 놓쳐 버리기 때문입니다.



저는 융자를 하는 사람이고, 까다로운 조건 때문에 융자가 막혀서 어려운 상황에 있던 몇몇 분들에게 융자가 가능하게끔 하여 그들에게 다시 활로를 찾게 해준 경험이 있습니다.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통과하지 못해 사업체 구입이 막혔거나 운영 자금이 부족해서 힘들어 하는 분들 중에서 저한테 융자를 받고자 한다면 다음의 조건이 해당되는 지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융자해 드리는 조건은 개인 크레딧이 완벽한 것을 요구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쁘지만 않으면 되는데 어디가서 이러한 조건으로 많은 융자 금액을 받을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다음의 조건에 해당된다면 무담보로 6~40만불 융자 가능합니다.

1. 개인 크레딧에 나쁜 내용 없고,
2. 빚이 10% 미만이고,
3. 렌더가 확인 전화할 때 영어 회화가 가능하고,
4. 잡 베리파이 가능하다면
    택스 리턴 같은 서류 없이 대략 텀(Term) 융자 위주로 캐시 융자 가능합니다.

위의 조건은 다 되는 데 영어가 불편하고 잡 베리파이가 안 되어서 1~2 조건만 가능하다면 크레딧 카드 위주 융자로 대체해서 가능하고요, 이때는 위의 조건보다 더 간단히 3~25만불 융자 가능합니다.

3~40만불 융자 금액은 저희를 통해 실제로 수령한 금액이며, 크레딧 점수가 높지 않거나 히스토리가 짧아도 상관 없습니다. 융자가 되는 조건으로 자격이 갖추어지면 융자 신청 후 일주일 이내부터 신청자한테 직접 펀드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만약 비지니스를 구입하는 가격이 융자가 펀딩되는 안에 있다면 캐시 융자를 받아서 그 사업체를 캐시로 싸게 딜을 해서 한 번에 사버리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캐시로 한번에 지불한다면 분명 좋은 조건으로 딜이 가능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괜히 사업체론이 잘 안 되서 시간을 소요할 필요도 없고, 다운 페이로 운영자금을 써야 되는 일도 없게 됩니다. 오히려 더 쉽게 일이 풀리게 되어 비니지스 발전에 더욱더 집중할 수 있을 수 있습니다. 같이 힘든 처지인 주위 사람들에게 무리한 부탁하지 않고 스스로 자금을 마련할 수 있고, 합법적으로 융자를 받는 길이기도 합니다.

저는 라디오코리아에서 돈 만들어 준다며 이상한 글을 올리지 않습니다. 일반적이고 정상적인 은행과의 융자만 전문적으로 합니다.




연락처 : 562-474-4911 (코리아타운)
이메일 : sales@creditguys.org
http://www.creditguys.org/index4.html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