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00만불 직접투자이민(EB-5) 프로젝트
  Shadedcommunity
조회 42 | 01.12.2017  



IRON AGE KOREAN BBQ PROJECT
100만불 직접투자이민(EB-5) 프로젝트

미국 투자이민은 미국에 50만 불 이상을 투자한 외국인에게 영주권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미 이민국이 지정한 리져널 센터라 불리는 사업체에 50만 불을 일정 기간 빌려주거나, 또는 10명 이상의 종업원을 직접 고용해 사업을 하는 형태로, 비교적 쉽게 영주권을 취득할 수 있어 전문직 종사자나, 사업가들 사이에 인기가 높습니다.

50만불을 이민국이 승인한 지역 센터(Regional Center Pilot Program)에 투자하는 경우와 미국 내 사업체에 100만불 이상을 투자하여 시민권자나 영주권자를 2년 이상의 기간 동안 10명 이상의 신규 고용창출을해서 고용을 유지하는 경우, 그리고 투자금액이 50만불 이상으로 낮아지는 인구가 2만명 이하이거나 실업률이 150%이상인 지역(Targeted Employment Area)에 투자하는 경우등 3가지 종류의 EB-5가 있습니다.

EB-5 투자이민비자는 매년 10,000개 정도의 투자이민 비자쿼터(Quota)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고객의 90%는 자녀의 진학과 취업을 목적으로 투자이민을 신청하고 계십니다.
미국의 사립학교는 학비는 적게는 연간 30,000불에서 많게는 70,000불이상에 이릅니다.

미국 영주권을 취득할 경우, 자녀의 공립학교 진학이 가능해 유학비 해결을 위해 많은 분들이 투자이민을 신청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장학금 혜택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대부분의 미국 의과대학에서는 영주권 이상의 신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사 과정 기간 내에 한국으로 돌아가 입대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미국에서 자녀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합법적 병역 연기를 위해 투자이민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누구나 50만 불 또는 100만불 투자를 통해 미국 영주권 신청이 가능하며, 저환율이 이어지면서 투자이민이 더욱 큰 관심을 끌게 되었습니다.
또한 국내에서의 경제활동을 지속하실 수 있어 사업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국으로의 이민은 크고 작은 장애물들이 많습니다. 우선 가장 기본이 되는 비자 발급은 까다로운 자격요건을 요구 하는 반면, EB-5 의 경우, 비교적 조건을 충족하기가 쉽고, 또 가족이 함께 이민하여 생활하는 데에 유리합니다.

50만불 미만의 소액 투자자들에게는 E-2비자와 같은 비이민비자를 주는 반면에, 고액 투자자들에게는 영주권과 같은 이민비자를 바로 취득할 수 있습니다.

‘Iron Age’은 이미 ‘옐프’ 등 온라인 리뷰사이트를 통해 미국내 최고의 한식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올해 안에 뉴욕, 뉴저지, 엘에이, 시애틀 등 미국내 대도시를 중심으로  5년 내 50개의 전문점을 운영한다는 계획입니다.

독특한 현대식 인테리어와 미국식 바 스타일의 한식 고기구이 전문점인 ‘Iron Age’이 투자비자(E-2)와 투자이민비자(EB-5)를 동시에 진행할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Iron Age’ Project 는 6~9개월 이내에 25명의 직접고용 창출을 합니다.

그래서 Direct Job 숫자가 I-829 통과에 가장중요한 고용창출 숫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3개월정도면 E-2비자를 받아서 미국 입국이 가능하며 2년전후로 영주권 취득이 가능 합니다.

EB-5 이민비자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에게 안내를 드립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십시요.

<그늘집>
http://www.shadedcommunity.com
shadedusa@gmail.com
미국 (213) 387-4800
한국 (050) 4510-1004
카카오톡 iminUSA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