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코딩(파이썬) 교육-명문대학/전문직 필수 컴퓨터 코딩

글쓴이: Hapday  |  등록일: 11.16.2019 21:35 pm  |  조회수: 30
분류
교육/과외 
지역
Orange County 
연락처
714-222-7061 
문의(ASK)
 
구글, 페이스 북, 아마존에서 개발 코딩으로 사용하는 2019년 프로그래밍 언어 1등 ‘파이썬(Python)’을 가르칩니다.  아직 코딩을 접해보지 않는 초등학생과 중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기초 부터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지역: 풀러톤, 브레아, 요바 린다

명문 대학 입학 및 좋은 직업을 가지기 위해선 미래의 컴퓨터 코딩인 ‘파이썬(Python)’을 꼭 배워야 합니다.  인공지능, 딥러닝등 많은 분야에서 활용되기 때문에, 의학계, financial 업계, 공학계등 전문적인 분야에서 코딩을 모르면 여러분의 자녀들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없습니다.

한국에서도 이미 초등학생때부터 의무적으로 코딩 교육을 시작하고 있지만, 좋은 경험을 가진 선생님을 만나기 힘들어서 금방 흥미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20년 넘게 컴퓨터 업계에서 은행, 나스닥에 상장된 대기업 상대로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실제 경험을 가진 프로그래머 이자 네트워크 전문가로서의 경험과, IT관련 많은 teaching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SAT 수학 지도 교사로 수학을 어려워 하던 학생들이 나중에 수학을 좋아하고, SAT 에 우수한 성적을 얻게 되는 과정을 겪으면서, 학생들의 흥미와 성취를 느끼는 것의 중요성을 알게 되었습니다.

코딩  알고리즘 수업은 아이들의 체계적인 사고 능력 발전과 수학 실력이 늘고, 코딩 실력도 쌓아서, 프로그래밍 능력을 가지는 것이 미래에 명문 대학 입학과 전문직 (의료업, 금융업, 공학, 통계, 회계, 비지니스, 국방, 과학관련)을 갖는데 매우 중요합니다.

‘코딩’은  미국에서 전문직에 필요한 ‘랭귀지’를 배우는 것과 같습니다.  미국 국민의 3%만이 코딩 을 이해하는 능력이 있는데, 미래에는 전문직 종사자는 기본적으로 코딩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자녀가 한국의 카이스트 학생이 필수로 배우고, 미국의 명문 대학생들이 배우고 있는 최상의 코딩 언
어 ‘파이썬(Python)’을 소규모 그룹에서 배우실 수 있는 기회 입니다.

장소: 브레아, 소규모 그룹 출장 교육 가능
전화: 714-222-7061
Email: ebaykim77@gmail.com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