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생을 바꿔 드릴 방문 기타 레슨 광고 드립니다

글쓴이: whistle  |  등록일: 04.24.2019 08:58 am  |  조회수: 59
분류
교육/과외 
지역
La & Oc & South Bay 
연락처
310-420-2404 
문의(ASK)
Edward Jeong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Hollywood 소재 MUSICIANS INSTITUE 라는 음악대학에서 AA(Guitar) 기타 프로그램 휴학 중이며, 기타연주 경력 25년 된 Edward Jeong 이라고 합니다.

지난 25년간 기타를 치며 많은 Band 활동을 해보고, 낯선 곳에서 Busking도 해보고, TV 드라마에서 기타연주도 해보고, Hollywood MI에서 음악도 해보니, 인생 자체가 단지 기타를 조금 칠 수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참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별한 것은 기타로 인해 유명한 연예인들을 포함하여 정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던 색다른 경험들과(특히 많은 이성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기타로 저의 뜻과 모습들을 타인들에게 멋지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은 것 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인생에 긍정적이고 무한한 가능성의 한가지 컬러를 더하고 싶은 분들께 인생을 바꿔드릴 기타레슨을 권해 드리려 광고를 드립니다.

특히 아래 해당하시는 분들은 꼭 배우시기 바랍니다.

# 노래 잘 하시는 분
가장 크게 긍정적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노래 잘 하시는 분이 기타를 치며 멋지게 노래하면 인생 자체가 완전히 새롭게 바뀔 수도 있습니다.

# 이성으로부터 매력적으로 보이고 인기를 얻고 싶은 분
남녀 모두 해당 되지만, 특히 남성분들께 권해 드립니다. 기타 치며 노래하는 남성분들 굉장히 매력적이며, 많은 여성분들이 기타치며 노래하는 남성분들을 매우 매력적으로 생각합니다. 저 또한 기타 덕분에 제 개인적 능력보다 훨씬 많은 이성친구들을 만날 수 있었고, 멋진 아내와 결혼할 수 있었습니다.

# 자신을 표현하고 싶은데 적당한 툴을 찾지 못한 분
기타는 타인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바를 잘 표현 할 수 있는 굉장히 좋은 툴입니다.

# 10대 후반의 학생분
한 번 배워 놓으면 앞으로 긴 인생을 살아가며 자신의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어 줍니다.

# 힐링이 필요하신 분
인생을 살아오며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힘든 시간들을 잘 견딜 수 있게 해주는 힘과 에너지가 됩니다. 저 또한 우울할 때 마음껏 기타를 치며 노래를 하다 보면 매번 커다란 힘을 얻습니다.

# 삶이 무료하신 분
조금만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를 줄 알게 되면 훨씬 인생이 재미있어집니다.

# 자기 계발을 하고 싶은 분
처음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건 재미있고 그리 어렵지 않지만, 계속 깊이 있는 음악들을 찾아나가다 보면 끝없는 자신과의 도전을 마주하게 됩니다. 도전을 계속 해 나가며 하나씩 성취 해 나갈 때마다 한 단계씩 발전해 나가는 자신을 볼 수 있게 됩니다.

# 좋은 취미생활을 한가지 시작하고 싶은 분
기타만큼 좋은 취미생활 또 없습니다.

*레슨 기간 : 저와 1:1레슨이며 총 7주로, 매주 한 번씩 방문하여 1시간 30분씩 직접 레슨해 드립니다.

*레슨 장소 : LA 및 OC 지역 분들은 제가 원하시는 곳으로 방문하여 레슨 해 드립니다.

*준비사항
- 어쿠스틱 기타(통기타) 1대와 7주간 매일 1~2시간 집중해서 연습을 할 수 있는 시간
- 레슨 기간인 7주동안 거의 매일 적어도 1~2시간은 집중해서 연습을 할 마음가짐

*기타가 없으신 분들은 기타 브랜드 중 MARTIN 이나 TAYLOR 라는 브랜드에서 나오는 가장 저렴한 기타를 구입하시길 권해 드립니다. 원하시면 제가 같이 기타센터 같은 샾에 가서 좋은 기타를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레슨 비용 : $899

*컨택 및 연락처 : Eddie Jeong  310-420-2404

사정상 많은 분들께 레슨을 해 드리지 못하니 레슨을 원하시는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 부탁드립니다.
25년간 기타를 연주해 온 노하우와 더불어 매 쿼터 만불이 넘는 MI 학비를 지불하며 배워 온 지식으로 쉽고 재미있게 잘 치실 수 있도록 레슨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타를 통해 음악으로 누군가에게 해 줄 수 있는 좋은 예시로 저희 집 반려견 “보름”이를 위해 제가 사랑의 마음을 담아 만든 노래와 영상 링크 드리니 한 번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yX_QLxT1GP4

그럼 올해 더 나은 나를 찾기 위해 새로운 걸 시작해 보시고 싶은 분들의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